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편의점 샐러드 추천 : GS 25 샐러드를 만드는 사람들 (리코타 닭가슴살 에그샐러드) / 목숨걸고 광고아님

728x90

1. GS25 샐러드 구매

저 김추노는 헌혈로 받은 GS 25 편의점 3500원 상품권을 쓰기 위해 편의점을 방문해서 샐러드를 구매했습니다.

가격면으로 보면 3500이상의 값어치를 하는 상품권도 많았지만 GS 25는 거의 맨날 가기 때문에 현금성이 높다는 생각에 이 상품권을 헌혈로 받았습니다.

다 비슷비슷하게 샐러드가 진열되어 있길래. 소스만을 중점적으로 보고 제가 좋아하는 발사믹 소스가 들어간 샐러드를 구매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상추와 샐러리 방울토마토 슬라이스, 닭가슴살 슬라이스, 올리브, 옥수수, 계란 슬라이스 등등 들어있습니다.

 

편의점 음식 수준이 상당히 많이 올라온것 같습니다.... 진짜로 맛있고 재료가 신선했습니다. GS 리테일 주식을 구매하고 싶어지는 맛이었습니다.

 

가격은 4300원이고 U+ 멤버스 10% 할인까지 받아서 3,870원에 구매했습니다.

 

LG U+ 멤버스 쓰면서 실질적으로 혜택받는게 영화 한달에 한번 무료 예매랑 GS25 할인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ㅋ

갤럭시 Z플립으로 넘어가면서 계산기 두들겨보고 LG알뜰폰으로 넘어갈까 생각중입니당 ㅎㅎ.

인터넷과 통합할인이 되어있는데 어떤것이 금액적으로 이득인지 한번 더 따져 봐야겠습니다.

 

 

헌혈로 받은 GS25 3500원 상품권입니다.

뒷면에 바코드를 동전으로 긁어서 꺼낸뒤 계산하면 됩니다!

 

할인할 멤버쉽 카드등이 있으면 꼭 그 전에 제시해야 합니다!!!!

저는 항상 깜박하고 뒤늦게 멤버쉽을 제시해서 할인을 못받곤합니다 ㅠㅠ

 

소스를 뿌린 근접 사진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굽네 닭가슴살도 넣어서 비벼먹을까 생각했지만

저번에 그렇게 했다가 발사믹 소스양이 모자라서 망친 경험이 있기 때문에 참았습니다.

다음번에 굽네 닭가슴살에 대해 리뷰하겠습니다.

 

2. 샐러드 총평

 

장점

 

1. 재료가 상당히 신선하다.

2. 가격이 내 생각에는 합리적이다.

3. 계란과 닭가슴살의 크기가 한입에 먹기 너무 좋았다.

4. 소스가 딱 적당한 맛과 양이었다.

 

단점

 

1. 개인적으로 리코타 치즈를 안좋아해서 빼서 먹었다.

2. 젓가락이 상당히 작아서 음식물에 손이 자꾸 닿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