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조던1 하이 파인그린 개봉기

728x90

 

저 김추노는 조던 1 파인그린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저번주에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이전에 나이키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응모를 했다가 떨어졌는데 탈락자를 한정하여 나이키 코리아에서 재구매 기회를 주었고 광클을 통해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경쟁률이 치열한 신발은 아니었지만 초반 5분정도는 서버가 터졌습니다.

 

사이즈는 250을 구매할 수 있었는데 GS사이즈와 중복된 사이즈이므로 상대적으로 경쟁률이 낮았던것으로 추정합니다.

다른 사이즈는 결제창까지 넘어갔으나 모두 품절되어 구매할 수 없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디자인의 조던 1에 추가로 빨간색 끈이 넣어져 있습니다.

특이했던 점은 스우시의 가죽 퀄리티가 실제로 봤을때 너무 좋았습니다.

어렸을때부터 덩크하이를 신었는데 그때는 레자느낌이 났다면 최근에 와서는 나이키 신발 가죽이 많이 발전해서 여자 핸드백의 가죽처럼 질높은 가죽느낌이 납니다.

 

약간의 단점으로는 신발에서 본드냄새가 났습니다. 하지만 실착하다보면은 민감한 문제는 아닐 것 같습니다 ㅎㅎ.

나이키 신발의 핵심적인 가치인 빨간색 나이키 코리아 탭입니다.

같은 신발이어도 미국판 유럽판 일본판과 이 탭의 차이로 가격차이가 나게 됩니다.

 

물론 나이키 공홈에서 구매했으므로 나코탭이 장착되어오는게 당연합니다 ㅎㅎ.

요새 나오는 밀어서 여는 나이키 박스들과는 다르게 위로 열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ㅎㅎ.

최근 구매한 피스마이너스원 에어포스는 열고 닫기가 불편하여 불만을 가지고 있었는데 반면에 파인그린의 실용적인 디자인의 박스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이즈는 맨즈 250 입니다.

GS250 사이즈랑 큰 차이가 없어보이지만 신발 디테일에서는 차이가 있습니다.
가격 또한 정발가기준 5만원의 차이가 납니다.

보유하고 있는 빨간색 조던 1 자랑하면서 마무리합니다 ㅎㅎ.

5년전에 산업기능요원 근무할때 구매했는데 최근에 신발정리를 하면서 찾게 된 조던 1 미드 짐레드 신발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