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태원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

728x90

쿠킹라이브러리에 낮에 갔다가 밤엔 뮤직라이브러리에 왔음 ㅎㅎ.

앞에서 보테가베네타 쇼룸이 진행중이었다! 

 

주차장은 제공하고 있지 않으므로 눈치껏 주변에 주차했다!

주말인데 불구하고 좋은 자리가 있어서 유료주차장 안가구 잘 이용함 ㅋ

토요일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아주 많지는 않았다!

1층에 나랑 친구밖에 없었음!

 

1층에 작게 카페가 준비되어 있고

현대카드를 제시하고 2층에 올라갈 수 있는 PASS CARD 를 받을 수 있음.

위에가 만석이어서 10분정도 카드를 받고 대기하였다!

카페가 아니므로 자리가 3개 준비되어 있고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편히 누워있을 수 있는 베드가 10개정도 준비되어 있다!

눈치 안보고 누워있으면 개꿀 ㅋ

5,500원짜리 바닐라 라떼 ㅋ 달달하구 맛있당.

컵 슬리브가 특이하게 스티로폼(?) 재질로 되어있다!

평소에 지하는 거의 이용하지 않고

1층 2층만 사용한다!

 

지하는 공연장으로 상시 이용하는등 ㅎㅎ

포스트말론의 음악을 친구와 들었다.

자리당 헤드폰 두개가 놓여있어서 일행과 같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LP판이 엄청나게 많기 때문에

아이패드로 위치를 보고 찾아서 들을 수 있다.

근데 취향이 다 비슷한지 내가 좋아하는 앨범은 다 누군가 듣고 있었음 ㅋㅋㅋㅋ

더 위켄드 <STARBOY> 앨범 못들음 ㅠ

연도별로 LP가 나열되어 있다!

레어 비닐 콜렉션도 전시되어 있다!

레어 앨범이나 다른 사람이 듣고 있는 앨범은 이용 불가하므로

요청하면 스피커로 틀어주신다!

2층으로 올라가면 본격적으로 라이브러리가 나온다!

모두 음악서적들!

건물의 인테리어 자체가 매우 인상깊다!

주말이라 30분밖에 들을수가 없어서 앨범 세개도 다 못들었다 ㅠㅠ

 

세줄요약

 

1. 1층에 카페 이용 가능

가격싸고 커피 맛있음.

데이트코스로 매우 적합함.

음악 좋아하면 상타취임.

 

2. 주말에는 30분씩 나눠서 이용하고

웨이팅 해야해서 주중에 이용하면 좋음!

인스타 사진 찍기 매우 적합하고 책 읽기도 좋음.

 

3. 평점 9.6/10점

 

 

 

영업시간

화~토 12:00 ~ 21:00

일,공휴일 12:00 ~ 18:00

월요일 및 설 추석 휴무

 

주차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