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둑맛집

강동구 성내동 시장 참치 배달 포장 <신나참치 정육점>

728x90

저번에 참치 포장해서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밤 11시에 구매하러옴.

가게 내부에 자리는 많지 않고 배달과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운영하고 있음.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심.

성내시장에 위치하고 있음.

천호역과 강동구청역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음.

참치사진이 귀엽게 붙어있음.
청새치밖에 모르겠넹..

참치에 대해 깊은 이해도가 있지는 않아서 가장 저렴한 35,000원짜리 <스페셜>을 주문하였음.

한번 공부하고 먹으면 더 맛있을것 같긴함!!

소주 2,000원 ....
엄청난 혜자가게인걸 알 수 있음.

비닐에 스테이플러로 찍어서 깔끔하게 포장해주심!!

김도 5개나 챙겨주셨당 ㅎㅎ

회덮밥 재료도 서비스!!

무순도 써비스 ㅎㅎ

35,000원인데 구성이 매우 좋다.
위스키와 야무지게 먹었다.

타다끼도 서비스로 주심 ㅎㅎ.

 개인적으로 이렇게 먹는게 가장 맛있었당 ㅎㅎ.

밑반찬도 깔끔함!

목숨걸고 광고아님.

세줄요약

1. 밤 11시까지 영업하심.
소주 2천원 수준으로 가격이 매우 혜자임.
구성이 깔끔하고 많이 챙겨주심.

2. 사장님 매우 친절함.
포장 / 배달 전문가게임.
맛과 가격 매우 훌륭

3. 평점 9.4/10점